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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dmin    August 2nd, 2019    0

안드로이드, 오디오 레코드, error_bad_value, error_invalid_operation, 불법 인수 예외, 불법상태 예외, io, native_event_marker, 네이티브 이벤트 핸들러, 니오, 객체, onrecordpositionupdateiner, os, recordstate_stopped, state_ 초기화, state_uninitialized, 성공, 억제 경고, 유틸리티, 유틸리티이 예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파일 (AudioRecord.java)는 DevDaily.com “자바 소스 코드 웨어하우스”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당신이 “예로 안드로이드를 학습”TM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 내가 재생을위한 서버에 안드로이드 마이크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구현 엔드 솔루션입니다 : UDP 재생 문제를 통해 서버에 안드로이드 오디오 레코드는 aahlenst / 안드로이드 오디오 녹음 – 샘플의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받을 싶어? 다음은이 안드로이드 AudioRecord.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짧은 목록입니다 : . 오디오 레코드 개체에 대한 빌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AudioRecord 인스턴스를 구성하고 만듭니다. 녹음 소스 및 오디오 형식 매개 변수를 설정하면 장치의 기본 동작과 다른 매개 변수를 지정합니다. . 이전에 설정된 마커에 도달하거나 각 주기적인 레코드 헤드 위치 업데이트에 대해 AudioRecord가 오디오레코드에 알려주는 수신기를 설정합니다. 오디오 소스가 setAudioSource(int)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MediaRecorder.AudioSource#DEFAULT가 사용됩니다. 오디오 형식이 지정되지 않았거나 불완전하면 채널 구성은 오디오폼#CHANNEL_IN_MONO이고 인코딩은 오디오폼#인코딩_PCM_16BIT입니다. 샘플 속도는 실제로 캡처를 위해 선택한 장치에 따라 달라지며 AudioRecord.getSampleRate() 방법으로 쿼리할 수 있습니다.

버퍼 크기를 setBufferSizeInBytes(int)로 지정하지 않으면 소스에 대한 최소 버퍼 크기가 사용됩니다. 여기에 당신에게 AudioRecord API를 사용하여 음질의 좋은 품질을 기록하는 몇 가지 코드 예제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녹음 중에 오디오 데이터가 기록되는 버퍼의 총 크기(바이트)를 설정합니다. 이 버퍼에서 새 오디오 데이터를 이 크기보다 작은 청크로 읽을 수 있습니다. AudioRecord.getMinBufferSize(int, int, int)를 참조하여 AudioRecord 인스턴스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최소 버퍼 크기를 결정합니다. 버퍼SizeInBytes는 소스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증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프레임의 실제 버퍼 크기를 결정하기 위해 AudioRecord.getBufferSizeInFrames()를 사용합니다. 직접 버퍼로 녹음하기 위해 오디오 하드웨어의 오디오 데이터를 읽습니다. 참고 : 당신이 에뮬레이터에서 사용하는 경우 우리는 에뮬레이터에서 지원하는 샘플 속도 8k를 사용하기 때문에 음질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더 나은 품질을 위해 44.1k에 장치 사용 샘플 속도. 다음은 Builder가 새 AudioRecord 인스턴스에서 사용할 모든 AudioFormat 매개 변수를 지정하는 데 사용되는 예입니다: 아무 작업도 발생하지 않으면 Visual Studio용 GitHub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녹음 중에 오디오 데이터가 기록되는 버퍼의 총 크기(바이트)를 설정합니다. 지정된 동기화 이벤트가 지정된 오디오 세션에서 발생하면 AudioRecord 인스턴스에서 녹음을 시작합니다.

Hz에서 구성된 오디오 데이터 샘플 속도를 반환하여 다른 앱에서 재생되는 오디오를 녹음하기 위해 AudioRecord를 설정합니다. AudioRecord 개체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최소 버퍼 크기를 바이트 단위로 반환합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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