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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dmin    August 2nd, 2019    0

이 비트를 사용하면 다중 프로세서 통신이 가능합니다. 비트 0 – MPCM0: 멀티프로세서 통신 모드 1 :주소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USART 수신기에서 수신한 모든 들어오는 프레임은 무시됩니다. 0 : UCSR0A에 쓰기. 우선 당신은 Baudrate의 개념에 대해 알아야한다. 기본적으로 직렬 통신을 통해 전송하거나 수신하는 초당 비트인 USART의 속도입니다. 쉬운 방법으로 이해합시다. 예를 들어, 프랑스어만 알고 있고 말하고 싶은 사람만 독일어를 구사합니다. 그럼 당신은 두 사람이 제대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그분의 말씀은 여러분을 위해 쓰레기가 될 것이며, 당신의 말은 그를 위해 쓰레기가 될 것입니다. 제대로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 두 사람은 영어가 될 수있는 공통 언어로 올 것이다.

직렬 통신 중과 같은 방식으로 Baud Rate는 언어와 같습니다. 두 장치는 통신하는 동안 `동일한 Baud 속도`가 있어야합니다. 이제 STDIN과 STDOUT을 UART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AVR Libc에서 제공한 기능을 사용하여 직렬 포트를 읽고 쓸 수 있습니다. 직렬 통신은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데이터를 비트별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이해하기 어려웠다 는 것을 알고있다. 그냥 매우 간단하게 유지하자. 직렬 데이터 전송에는 RS232라는 표준이 있습니다. 이 표준에 따르면 논리적 “0”은 -15V와 -5V 사이의 전압 레벨을 가지며 논리적 “1”은 +5V와 +15V 사이의 수준을 가립니다. AVR 마이크로 컨트롤은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5V(TTL 레벨)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신호를 변환해야 하며, MAX232 IC를 사용하여 TTL 레벨에서 RS232 레벨로 신호를 변환하고 반대로 변환하기 위해 5V 전원 공급 장치만 있으면 됩니다. 두 RS232 장치 간의 전송은 최대 거리 15m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제 문제 문을 살펴보겠습니다. PC의 직렬 터미널 에뮬레이터를 통해 직렬 데이터를 전송하고 AVR 마이크로 컨트롤러에서 수신하여 LCD에 표시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표시된 값은 ASCII 형식이어야 합니다. PC와 마이크로 컨트롤러 간의 데이터 전송은 직렬 및 비동기이며, 직렬은 비트가 차례로 전송되고 비동기는 전송 또는 수신되는 데이터에 클럭 신호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1바이트는 10비트, 시작 비트 1비트, 8비트 및 원스톱 비트로 전송됩니다. 이 통신 모드에서는 데이터가 비동기적으로 전송되나 수신됩니다( 즉, XCK 핀뿐만 아니라 클럭 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UBBR 레지스터에 설정된 BAUD 속도로 전송됩니다. 이는 UART 작업과 유사합니다. 직렬 포트를 통해 PC에 문자열을 보내고 싶습니다. 귀여운 com (소프트웨어)에서 문자열을 표시하지만 일부 문자가 누락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육종 번호는 문자열의 시작과 끝에 추가됩니다. 무엇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까? 누구든지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내 코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USART 장치의 사용을 보여주는 예제를 설명합니다.

이 코드는 ATmega16에 대한 코드 비전에 기록됩니다. 이제 Atmel AVR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직렬 통신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SART(범용 동기 및 비동기 수신기 및 송신기) 또는 Atmel AVR의 UART는 직렬 통신을 수행하는 장치(또는 레지스터)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Atmel AVR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UART 또는 USART 레지스터를 처리 할 수 있다면 다른 전자 장치와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simultion 예제로 돌아옵니다.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설정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 아래 RS232 컨버터가 ATTiny2313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연결되는 방법의 회로도를 볼 수 있습니다. ATTiny2313 보드에는 PC와의 직렬 통신을 위한 하드웨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atTiny2313 보드는 www.bizztronix.eu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시작 비트다음으로 가장 중요하지 않은 데이터 비트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총 9개까지의 다음 데이터 비트가 성공하여 가장 중요한 비트로 끝납니다.

활성화된 경우 패리티 비트는 데이터 비트 다음의 중지 비트 앞에 삽입됩니다. 전체 프레임이 전송되면 새 프레임이 직접 따라가거나 통신 회선을 유휴(높음) 상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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