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1 FANsite for the Spice Girls and David Beckham! ~
Welcome to Zigazig-ha! at zigazig-ha.com. Your #1 source dedicated to the talented Spice Girls and David Beckham. Our goal is to bring you all the latest news, including upcoming singles, appearances, TV shows and more. We bring you all the oldest and newest images from TV projects, appearances, captures, magazine scans and more..you name it you have it! Whatever you're here for, we hope you find something to interest you and hope you choose to return soon. Enjoy your stay!
Posted By Admin    August 2nd, 2019    0

Socket 클래스는 비동기 메서드에 대한 .NET Framework 이름 지정 패턴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동기 수신 메서드는 비동기 BeginReceive 및 EndReceive 메서드에 해당 합니다. 비동기 클라이언트 소켓은 네트워크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일시 중단하지 않습니다. 대신 표준 .NET Framework 비동기 프로그래밍 모델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원래 스레드에서 계속 실행되는 동안 한 스레드에서 네트워크 연결을 처리합니다. 비동기 소켓은 네트워크를 많이 사용하거나 계속하기 전에 네트워크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네임스페이스 Wifi_Server_Client_Test { 공용 부분 클래스 양식1 : 양식 { 소켓, 소켓; 바이트[] 바이트 = 새 바이트[1024];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나는 보내고 데이터를받을 수 u 나를 도울 수 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tunell소켓 TCP 서버 클라이언트를 갖고 싶어? tnks 다음 예제에서는 로컬 컴퓨터에서 비동기 TCP/IP 소켓을 만들고 연결을 수락하기 시작하는 비동기 메서드를 보여 준다. allDone이라는 전역 ManualResetEvent가 있고 메서드가 SocketListener라는 클래스의 멤버이며 AcceptCallback이라는 콜백 메서드가 정의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데이터를 받기 시작하는 AcceptCallback 메서드 섹션은 먼저 StateObject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초기화한 다음 BeginReceive 메서드를 호출하여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데이터를 비동기적으로 읽기 시작합니다.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데이터를 읽으려면 비동기 호출 간에 값을 전달하는 상태 개체가 필요합니다.

다음 클래스는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기 위한 예제 상태 개체입니다. 여기에는 클라이언트 소켓에 대한 필드, 수신된 데이터에 대한 버퍼 및 들어오는 데이터 문자열을 보유하는 StringBuilder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필드를 상태 개체에 배치하면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데이터를 읽기 위해 여러 호출에서 해당 값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Listener.BeginAccept() 끝으로 콜백을 시작했습니다. EndAccept() 메서드는 IAsyncResult 매개 변수를 허용 합니다.이 비동기 메서드의 상태를 저장 합니다.이 상태에서 들어오는 연결이 들어오는 소켓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나는 WP (윈도스 전화)에 대한 소켓이 필요합니다. 내가 선생님을 하시기 바랍니다 도와주세요, 나는 비주얼 스튜디오 2015 C #를 사용하여 서버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esp2866에 연결하고 있습니다. 연결됩니다.

esp8266하지만 수신 할 수없는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